2007. 6. 27. 14:11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클베 첫 날 그다지 좋지않은 서버문제로 역시나 문제를 일으켰다고 들었다.

과연..그라비티 무슨 서버쪽 관련해서 인재를 고용을 하던지 해야 할 것 같다. 출시하는 게임마다 계속 서버쪽에서 문제를 일으키니..

뭐 그것보다 돈줄을 쥐고있는 게임에 대해서 X도 모르는 경영진이 더 문제겠지만...

아무튼 본인은 느긋하게 3일째부터 플레이를 해보고 마지막날 겨우 전직을 할 수 있었다.

자 그럼 스샷을 통해서 레퀴엠을 조금이나마 알아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캐릭터 생성화면 종족은 트란 종족(인간)과 바르투크종족이 공개됐다.
트란종족의 여자캐릭이 더 이뻐서 주저없이 선택!!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몬스터와의 전투에서 몬스터를 죽이면 퍽~! 하는 느낌과 함께 저 멀리 날라가 버리는 타격감이 상당하다. 그리고 팔이 짤리면 위 스샷에서 경사면인 지형에서는 짤린 팔이 굴러내려간다..후덜덜..

그리고 캐릭터의 스텟은 조절이 불가능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텟은 조절을 하지는 못하지만 스킬에서 각 캐릭터간의 차이가 발생한다.


 

직업은 트란종족밖에 플레이를 하지못해서 트란족의 직업을 우선 소개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이트와 몽크가 있는데 두 가지 직업의 차이점이라면 나이트는 검과 방패를..몽크는 둔기를..쓴다는것? 정도의 차이다.

바르투크 종족은 워리어와 버서커 이 두가지 직업으로 나뉘어진다.

장점은 클베같지 않은 완성도와 화려한 그래픽, 뛰어난 타격감을 들 수있다.
단점은 잔인하고 하드코어적인 분위기를 빼면 WOW와 많이 흡사한 느낌을 준다는것이다.



01234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blog.571bo.net BlogIcon 571BO 2007.06.27 16: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항온 하느라, 이번 2차 때는 한번도 참여 못 했군요... ㅜㅜ (1차 때 GM님들이랑 노느라 재밌었다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