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9. 18. 15:16

요즘 심심치않게 케이블방송에서 레이싱걸들을 VJ나 MC등으로 많이 만나 볼 수 있게되었다.
이제부터 하나하나씩 알아보도록 하자.


1.
온게임넷

 
FOCUS ON 스타리거(전예희,손보영)


2. MBC GAME

360 World(조상히)



해피게임통신(구지성)


3. TvN

 
심야드라마-화 (임지혜)

사용자 삽입 이미지


tvNGELS2,3
(이지혜,김시향,김유연,우희영)


4. Xportstv

레이싱걸 당구대회(엄지언외 15명)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M.net.com

비키니하우스(김미희,이수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 조사하다보니 너무나 일이 커졌네.........많다...정말..

그런데 궁금한게 두가지가 생긴다.

 첫째 어차피 시청률 올려보려고 몸매좋은 레이싱걸들 거의 다벗겨놓고 MC건 게스트건 방송하는건 알겠는데 거기에 왜 당구까지 치라고 하니 아니 다들 당구를 좋아하거나 잘치면 몰라도 복장도 참..아슬아슬하게 입혀놓고 카메라 앵글도 아주 작정하고 잡더만~! 그럴바에야 그냥 19금딱지 붙이고 성인영화나 틀어주지 그러냐..엉?

 둘째 왜? 굳이 벗겨야하지??레이싱모델들이 못생긴것도 아니고 어느정도 다 튜닝해서 옷빨도 잘살고 이쁘게 나오는데 구지성봐바 적당하자나 굳이 비키니다 뭐다 왜 죄다 벗겨만 놓냐고 이제는 하도 여기저기 벗어제끼는 바람에 왠만한 노출은 눈에 차지도 않는단 말이다!! 그냥 이쁜옷 입혀놓고 이쁘게 방송하개 해주면 안되니??

어쨌건 레이싱걸들도 연예계로 나와보겠다고 좀 뜨겠다고 저러는건데 참 안타깝다.
하지만 본인들의 이미지에도 이런방송은 안좋을텐데 스스로들도 어느정도 자제를 했으면 하는바램이다.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yon002 BlogIcon 수박지욘 2007.09.18 16: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게임방송 보니 가관이군아... 여자 mc만 굳이 저렇게 입을 필요는 없는데 말이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