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9. 17. 17:07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밑의 다섯 가지 단계중에 현재 본인이 다달은 단계는 부족단계

조금밖에 플레이해보지 않았지만 느낀점은 크다..

이 게임!!! 재밌다!!! 졸라!!!!!!!!!!!!!!!!!!!!!!!!!!!!!

세포 단계: 다른 피조물을 잡아먹거나 식물을 먹음으로써 형태와 능력이 진화합니다. 현미경의 세상에서 벌어지는 적자생존의 법칙입니다.

크리처 단계: 과감하게 안전한 서식처를 벗어나서 육지에서 학습하고 진화합니다. 육식 동물이냐, 초식 동물이냐? 공동체 지향이냐, 독립 생활 지향이냐? 선택은 여러분에게 달렸습니다.

부족 단계: 하나의 피조물에 관심을 쏟는 데서 탈피하여 이제는 여러분의 유전자 작업으로 탄생한 종족 전체를 돌봐야 할 때입니다. 생존 방식을 서서히 발전시키면서 그들에게 도구를 줘서 가르치십시오.

문명 단계: 여러분이 만든 피조물의 인종이 기술, 건축물 및 도시 기반을 구축함으로써 새로운 황금기를 맞이합니다. 도시가 건설되면 여러분의 피조물이 다른 문화를 찾아서 연구하기 시작합니다. 여러분의 피조물에게 올리브 가지를 선물하든 전쟁 슬로건을 선물하든, 그들의 목적은 오직 행성 전역을 통일하는 것입니다.

우주 단계: 태양계의 다른 행성으로 진출할 때가 왔습니다. 외계인과의 접촉을 시도하고 식민지화하며 무에서 유를 창조하고 나면 거대하게 펼쳐진 은하계 어딘가에 산재해 있는 다른 태양계를 찾아 나섭니다. 여러분이 우주에서 번성하게 한 순간부터 ‘사명감’이라는 의식이 추구해야 할 목적과 길을 제시하기 때문입니다.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blog.571bo.net BlogIcon 571BO 2008.09.18 13: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이거 우주단계로 넘어가니까 조금씩 지루해지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