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1. 12. 02:0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 근래 가장 사고싶었던 물건중에 하나였던 유/무선공유기를 오늘 구입했다.

가격은 5만5천원으로 오히려 인터넷에서 파는 같은 상품보다 싼 가격으로 부산컴퓨터상가에서 직접가서 구입했다.

본인의 집에 컴퓨터가 2대가 있는것도 아닌데 왜 이 것을 구입했는가 하면 바로 이 밑의 이미지를 보면 이혜를 할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마전에 컬셉DS가 발매되고 플레이를 하고있는데 역시나 AI랑 붙는것도 한계가 있는법 자고로 카드게임은 사람이랑 붙어야 제 맛 아니겠는가?

결국은 NDS로 와파를 통해서 컬셉DS를 즐기기 위해 공유기를 구입했다는 것!

하지만 물건을 사와서 예상밖의 문제가 발생했는데 바로 무선공유기능이 먹통인게 아닌가?

분명이 이 물건을 이미 구입한 서총재 녀석의 말로는 그냥 연결만 하면 끝~?! 이라고 했는데 이게 왠일? 하지만 서총재의 활약으로 문제는 해결되었고(원인은 공유기의 셋팅문제였다)

지금 본인은 컬셉DS 와파대전을 하고있다.(역시 컬셉이 최고야...-_-b)  

사실 오늘 서총재에게 공유기 같이 사러가자고 꼬실때 밥 산다고 했는데 이 녀석이 밥 값 한 번 톡톡히 했던것이다.

PS. 이제 남은것은 컬셉DS 초회판의 구입이다. 아 특전인 카드가 전부 나오는 책자가 너무 가지고 싶다..ㅠ.ㅠ

오늘은 기분도 좋으니 이쁜 짤방한번 붙여본다.
                                                 
                                                     너무 이쁜 지성씨~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