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2. 1. 15:25

요즘들어 하는 게임은 와우..카오스..잠깐잠깐 시렌..컬셉 이렇게 4개의 게임을 번갈아 가면서 플레이를 하고있다. 그중에서 단연 와우를 가장 많이 하고있는 본인이라 요즘들어 포스팅거리가 궁하다.

그래서 생각한 것이 바로 와우일기!! 이제부터 매일매일 써보자!

자 그럼 요 근래 와우 근황을 적어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전에 한참 대세였던 어머니도 만나봤습니다. 크더군요..하지만 그래봤자 파충류라는 이제는 실바누님이 대세라는! 이 이벤트 후에 언더시티 탈환 퀘스트로 이어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언더시티 탈환 퀘스트를 하면서 느낀점은 스랄 정술..사기야!! 실제로 이렇게 강하지가 않자나!!!
그저 호드의 두 영웅들 졸졸 따라 다닌것 뿐이었지만 꽤 재밌는 퀘스트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번 확팩에서 새롭게 나온 거인이나 공성병기를 조종해서 퀘스트를 하는 방식인데요 상당히 신선하고 재밌더군요. 스샷에 보면 줄드락에서 폭풍 거인의 왕을 조종해서 퀘스트를 하는 데 얼라이언스쪽 사람과 호드쪽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 맵이 비좁아 보이기까지 했습니다. 쿵쾅쿵쾅 거리는게 정신없더군요..ㄷㄷ 어찌보면 단체로 춤추는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그리고 어제 78렙을 찍으면서 줄드락을 헤메고 있었는데 어라? 은테? 희귀몹을 발견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77렙 정예 은테몹 줄드락 파수병인데 혼자서 잡을려고 했다가 두번이나 누운 상태에서 포기를 하려는데 얼라이언스 성기사분도 잡으려고 하시다가 누우시길래 /엉엉 /준비  등..말이 안통하니 힘을합해서 겨우잡았습니다만 아쉽게도 막판에 성기사분이 누우셔서 템은 제가 꿀꺽..아 굉장히 죄송스럽게됐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치는 이곳! 클릭해서 맵을 봐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온템들은 서리매듭옷감 20개! 어둠의결정 4개! 그리고 판금다리템..난 사제인데...아무튼 굉장히 후하게 템을 주더군요. 덕분에 업적도하고 좋았죠.ㅋㅋ

마지막으로 광석캐면서 노스렌드 전 지역을 돌아다니니 탐험가라는 휘장을 주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언제 시간나면 와우 전지역을 돌아다녀서 탐험가라는 호칭이나 노려봐야 겠습니다.

자  그럼 요 근래 와우 일기 끝 ㅎㅎㅎㅎㅎㅎㅎㅎㅎ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