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2. 3. 00:39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이어 80렙을 찍었다.

그런데 의외로 쉽게 만렙을 만든 느낌이 드는데 그 이유는 아직 퀘스트를 시작도 못한 지역이 두 곳이나 있기때문이다. 80렙을 달성하는 순간 그 기쁨이란...점점..약해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80렙을 달성했다고 이렇게 편지와 함께 선물도 보내주더라 더 빡시게 해서 한달 계정 더 끊어~라는 소리로밖에 안보인는데 말이지..

자 그럼 만렙을 달았는데 무엇을 하느냐! 바로 인던 돌기!!
이번 부자왕에서는 영웅던전을 들어가려면 기본적으로 80렙이 되어야 던전으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평판작업 & 인던구경 & 휘장획득 & 템 구하기의 복잡한 목적을 가지고 파티창을 주시하기 시작했으나 역시나 탱커의 부족으로 번번히 파티가 깨지는 상황이 벌어졌다.

본인은 이참에 암사에서 신사 즉 딜러가 아닌 힐러로 특성을 바꿔서 인던을 돌기로 결정했기때문에 무리없이 파티에 들어갈 수 있었고 시간이 좀 지난뒤 탱커분이 오셔서 오늘의 첫 인던인 번개의전당을 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특성을 바꿔서 그런지 적응을 잘못해서 탱커분의 마음을 여러번 철렁~내려앉게 만들기도 했지만 어렵사리 클리어~!

한번의 인던 성공으로 기세가 오른 본인은 막공에 들어가 흑요석성소(흑요)를 가보기로 한다.
지인에게 무지 쉽다는 얘기를 들은뒤라 더욱 겁이 없었다. 하지만 결과는 2번의 파티전멸..힐러들 중에 꼴찌..아놔...상당히 쪽 팔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지만 결국 흑요도 클리어 했다.

그리고 나온 아이템은 온통 기사시드..판금템이었다. OTL 나에게 천템을!!!
아직까지 골드로 아이템을 산다기보다는 주사위로 아이템을 사는 방식이어서 그나마 나아보이는
22칸의 용가죽 가방을 주사위로 득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s. 이제 평판작업과 기공만땅을 찍은 후에 오토바이를 만들어서 타고 다니는 일만 남았구나!!
참..재료도 구해야지..OTL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