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7. 13:1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만화 원작에다가 이미 중국와 일본에서 드라마로 제작되었던 나름 순정만화쪽의 바이블인 이 작품이 과연 우리나라에서도 빅히트를 치게 될 것인가?!!

이미 2화가 방영된후의 반응은 의외다..수 많은 비평과 비난들이 쏟아질줄 알았는데 뭐 볼만하네~수준으로 사람들이 인식하고 있다는 점이 말이다.

물론 주 시청자층을 10대로 잡았기 때문일 수도 있지만 그러나 이번 2화에서 본인은 알아 버렸다.

제작진의 무시무시한 계략을....그 계략이 뭔지를 말하기 전에 말해 둘것이 있는데

예전부터 본인은 이런 막장 드라마라도 나오는 여주인공이나 주변인물중에 이쁘장한 애들이 있으면 본다! 끝까지!!

그렇다 주인장은 그 읽기 힘들다는 귀여니의 소설까지 독파한 근성가이인 것이다!(물론 군대에서..)

아무튼 이런 주인장과 같은 성격을 지니신 분들이 꽤 될것이라 생각이된다. 제작진은 바로 이런 점을 노린것이다!

바로 구혜선과 한채영의 투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보기만 해도 가슴이 뿌듯해지지 않는가!(한채영 여사께서는 건재하시다!!) >

솔찍히 F4든 H4(발호세가 4명...)든 그 따위 것에 신경쓸 남자들이 과연 몇이나 될까?

자칫 10대 소녀들만 시청하게될지도 모르는 이 드라마를 여주인공으로 구혜선을 그리고 주인공은 아니지만 한채영을 조연으로 등장하게 함으로서 전국의 수많은 남정네들을 이 드라마의 시청자로 끌어 들이게 된것이다!

아..무섭다..과연 저 여인네들의 마력에서 남정네들은 도망칠수가 있을까??

그리고 원래 이런 드라마에서 연기력을 기대하면 안되지만 F4의 발연기 때문에 구혜선의 연기가 더욱 돋보이는구나.... 굿!!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새롭게 떠오르는 뉴페이스...김소은양도 남성팬을 모으는데 한 몫 하더군요..

자! 이제 눈이 즐거운 드라마 꽃보다 여자!! 계속 즐겨봅시다!!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