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17. 21:47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요일 친구가 만나자는 악속도 뒤로 하고 떠난 낙스25인.. 처음 시작할때는 이렇게 오래 걸릴줄은 몰랐습니다. 클리어하는데 들어간 시간은 장장 6시간30분!!

사실 낙스25인은 본인에게 뼈아픈 기억밖에 없기때문에 가고싶지 않았지만 길드형의 연락으로 그냥 가기로 결심했다. 뭐 설마 이제는 스펙도 스펙이거니와 10인과는 다르게 약간의 실수를 해도 대충 넘어 갈 수 있기때문이었다.

하지만 시작부터 심상치 않았다. 겨울손아귀 전쟁이 곧 시작할 분위기였기때문인데 무엇이 문제인가 하면 바로 렉!!! 렉신!의 강림하는 시간이 바로 겨손전쟁시간이다.

잠깐 말하자면 본인의 집 컴은 사양이 그닥 좋지않아서 5인영던을 가도 약간 버벅거린다.

밑의 화면이 바로 본인의 낙스25인돌때의 화면인데 저 상태에서 렉신이 강림하는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투상태가 버버벅 거리면서 힐이 약 1초뒤에 들어간다고 생각해보라...말이 필요없이 등짝에 땀이 좔좔 흐르며 염통이 쫄깃쫄깃해진다.

이런 악조건외에도 부모님의 압박(고스톱을 치시겠다고 비키라고 하시면 전투중이라 나갈 수는 없고 부모님은 짜증을 내시고 본인은 아주 똥줄탄다)을 견뎌내고 클리어를 했다.

그리고 얻은 전리품은 바로 요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리야 기존 에픽에서 업글개념이고 원거리장비는 파템에서 에픽으로 교체되었다.

이로써 장신구 하나만 바꾸면 올 에픽 달성을 할 수 있는것이다!!

이제 얼마 안남았다....흐흐흐흐흐..................

ps. 주말 공대는 참 할 게 못되는구나... 라는걸 느낀 하루였습니다. OTL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flower35.tistory.com BlogIcon 나이트엘프 2009.01.18 10: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얼릉 올 에픽을 맞추시길 빌어요 ^^
    저도 딜장비에 이어서 탱장비까지 올 에픽을 향해갑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