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 31. 23:22


지금 저의 심정을 그림으로 표현하자면 이렇습니다.



주인장으 로또를 잘 사지 않습니다. 이유는 주인장이 가진 지독한 불운 때문입니다.

짧은 28년인생을 살아오면서 주인장은 그 흔한 이벤트 한번 당첨된 적이 없습니다.

아..물론 순수하게 운으로만 당첨된 이벤트 말이지요..이제것 당첨된 이벤트는 치밀한 계획을 짜고 당첨될 가능성이 높아보이는것에 목숨걸고 달려 들어서 당첨이 된 것입니다.

당연히 이런 주인장이 로또를 랜덤으로 사면 나온 번호중에 제일 많이 맞은데 딱 1개 입니다. 정말 딱 1개의 숫자가 맞으면 제일 잘 맞은 것이었죠.

그러던 어느날 이런 본인의 불운을 잘 알고 있는 친구와 함께 인생역전의 음모를 꾸미기 시작했습니다.

바로 본인의 불운을 이용한 언럭키 로또프로젝트!

방법은 간단합니다.

1. 주인장이 로또를 랜덤으로 5천원치 삽니다.

2. 친구는 주인장이 산 로또에 나온 번호를 제외를 하고 남은 번호들을 가지고 자신이 만든 언럭키 프로그램을 이용해 로또 번호를 생성해 낸다.

3.그 번호들을 가지고 로또를 산다.


환상이지 않습니까?  단순하게 생각을 해도 주인장이 뽑은 번호를 제외한 뒤 번호를 랜덤하게 뽑으면 그야말로 로또 당첨번호가 나올 확률이 상당히 높아지는것 아니겠습니까!!

하지만 이 모든것은 주인장의 검증된 불운을 이용한 인생역전의 한 방 계획이어습니다.

친구와 저는 좋아했습니다. 곧 부자가 될 것 같았거든요..


하지만 신이라는 놈은 그리 만만 하지가 않더군요...

오늘 로또번호를 확인한 순간 전 그저 허탈한 웃음만 나왔습니다.

주인장이 산 로또에서 보너스 번호까지 포함한 7개의 숫자중에 6개의 숫자가 다 나온것 아니겠습니까!!

이상하죠? 7개중에 6개가 나왔는데 좋아해야 하는건데 말이죠?

문제는 그 번호들이 딱 한 줄당 2개씩만 포함되어 있다는거죠.................

이 무슨!ㅇㅁㄴㄹㅇㄴㅁㅎㄴㅇㅎㅇㅁㄹ혼롱롱롤ㅇㅁㅎ

결론은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dalthea BlogIcon 가로등 2009.01.31 23: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제목보고 들렀어요
    저도 오늘 로또 했거든요, 3게임
    저역시 이벤트운은 정말 없는 타입인데
    아직 확인전, 결과가 어떨지 궁금한 채로 며칠 기다렸다 볼려구요 ㅎㅎ

  2. Favicon of https://seomindang.com BlogIcon 서민당총재 2009.02.01 00:2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의 프로그램에 문제란 없다.
    단 한가지 나의 계획에 문제가 있다는건..... 너의 불운은 나의 예상밖이라는 것이다.

    이 오질라게 재수없는 색히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5000원 가지고 한주를 이렇게 재미나게 보낼 수 있는건 이거 하나밖에 없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