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3. 2. 16:18




바이오해저드라는 게임이 원작인 영화로 1,2,3편까지 제작이 되었다.

게임은 예전에 잠시 즐겨본적밖에 없고 스토리도 대략적인것 밖에 몰랐던 본인도 재밌게 봤던 영화로 상큼하게 생긴 좀비가 다수나오니 이런쪽을 즐겨보지않는분은 보지말기를 권장한다.

사실 이미 1,2,3편을 섭렵한지가 옛날이지만 갑자기 땡겨서 전 편을 연달아 다 보고 말았다.

좀비들이 나오지만 시원한 액션도 볼만한 영화로 좀전에 말한 것과는 다르게 까놓고 말해서 전혀 무섭지않다.(나만그런가?)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화려한 액션! 원작인 게임을 좋아하시는분이나 아니면 그냥 영화를 즐기시는분, 양쪽 모두를 만족시켜줄만한 영화이다.

특히나 요즘 스트레스가 쌓이신분이 보시면 이리저리 썰리는 좀비들을 보자면 스트레스가 조금이나마 사라질듯하다.

간략한 줄거리는

엄브렐러라는 거대한 기업에서 생화학무기로 개발한 T바이러스가 도시전역으로 퍼지기 시작하면서 사람들이 하나둘씩 좀비로 변해가는데 그 와중에 엄브렐러사에게 대항하기위해 혹은 살아남기위해 싸우는 사람들의 이야기?정도..되겠다.

PS.당연 18세이상 관람가이니 어리신분들은 알아서! 자체 검열해서 보세요~^^ 이렇게 말해도 이미 보신분들은 많겠죠?? -_-;;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anyhow.tistory.com BlogIcon 빠렐 2009.03.02 16: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레지던트 이블 재밌죠 ㅋㅋ
    원작인 바이오하자드가 플레이스테이션으로 처음 나왔을 당시에
    공략집을 보면서 덜덜덜 떨면서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