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6. 28. 12:53

이 뭐...요즘 소통의달인 쥐씨가  내 맘에 안들면 다 잡아 들이겠어라는 신통방통한 저작권법을 통과시키는 바람에 이 블로그에 있는 모든 포스팅은 비공개 처리를 하고 잠시동안 블로그 문을 닫을 예정입니다.

갑갑한 네이버에서 약간 자유로운 티스토리로 이사를 왔지만 이제는 영~~아닌거 같군요.

이제 인터넷에서는 다른나라로 망명을 다녀야하는 신세가 될듯합니다.

이거 뭐 분명히 여기저기 들쑤시고 다니면서 신고하는 무개념의 인간들이 설치고 다닐께 뻔히 보이는 시점에서 돈도 몇푼없는 가난한 놈이 재수없게 걸려서 벌금 물면 그저 안습인 관계로 그냥 이제부터 블로그문을 닫으렵니다.

아직 어디로 이사 할지는 결정은 못했습니다만 이사가 결정이 되면 따로 포스팅을 하도록 할께요^^

앞으로 어떻게 저작권법이 진행이 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좀 오바스러운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전 소심하거든요..-_-;

걍 찝찝한 기분으로 포스팅할 바에는 그냥 블로그 문닫고 이사할 곳이나 찾아보는게 속 편할 거 같네요.ㅎㅎ

그럼 이만.

그동안 들려주신 분들 감사했습니다.

빠른시일안에 다시 보도록 해요~ㅋㅋ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gbspatium.tistory.com BlogIcon 곽밥 2009.06.28 21: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음.. 꼭 다시 돌아 오세요~

  2. Favicon of https://seomindang.com BlogIcon 서민당총재 2009.06.28 23: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훗 겁쟁이 녀석 난 상황봐서 .. ㅋㅋㅋㅋㅋ

  3. Favicon of https://moneyamoneya.tistory.com BlogIcon 머니야 머니야 2009.06.29 10: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일단 많이 봐주셨으면 하는의미에서 추천을..ㅋ
    얼릉 정리하시고 글 올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