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9. 23. 23:49


요 근래 나름 꾸준히가지고 놀던 블로그에게서 흥미가 떨어졌었습니다.(조만간 대대적으로 한번 뜯어고칠예정입니다.)

그래서 가지고 놀만한 게임을 찾아 헤메다 똥컴인 본인의 컴퓨터로 여유롭게 돌릴 수 있는 게임을 찾다보니 예전에 정말 재밌게했던 디아블로2가 생각이 나서 인스톨후 배틀넷에 접속해 봤습니다.

사람들이 별로 없을거란 생각을 하고 배틀넷에 들어갔는데 왠걸요,..아직까지 꾸준히 디아2를 즐기고있는 유저들이 상당했습니다. 솔직히 예전만은 못하지만 디아2와 관련된 사이트들도 건재하고 아이템들의 거래량도 활발했습니다.

역시 디아2!! 죽지않았습니다! 재밌는 게임은 시간이 오래지나도 재밌거든요!!

그리고 본인....냅다 달렸습니다.

지금은 레벨90렙의 앵벌 파이어오브 소서를 키우고 있습죠..템은 친구들이 도움을 줘서 그럭저럭 탈라샤셋을 사용하다가 샤코와 배추를 줍고 신오브도 마련을 한뒤에 미친듯이 아이템 앵벌을 하고있습니다.

오랜만에 마우스를 광 클릭했더니 손목이 다 뻐근하더라구요.ㅎㅎ

디아3가 나올때까지 디아2로 버틸수 있을것 같습니다.

뭐 스타2를 기대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스타는 아웃오브 안중입니다.


어여 나와라!!!!!!!!!! 질러주마!!!!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seomindang.com BlogIcon 서민당총재 2009.09.24 11: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_- 똥컴이라... 니껌이 내컴의 약 3배의 능력치를 자랑하고 있으면서 개색히~

  2. Favicon of https://moneyamoneya.tistory.com BlogIcon 머니야 머니야 2009.09.24 13: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악....도데체 얼마만에 신규글발행!! ㅋㅋ,,절 지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