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1. 3. 14:10


벡터맨이후로 우리나라에서 특촬물이 안나오다가 이번에 온라인게임 오디션으로 유명한 회사 T3엔터테이먼트에서 시공전기 레이포스라는 이름으로 특촬물을 제작한다고 한다.

물론 주 시청자들은 어린이들을 타겟으로 하겠지만 본인과 같은 특촬물에 하악하악하는 어른들도 보는 사람이 꽤 될것이기에 이쁜 여성연기자들을 대거 기용하길 바란다.ㅎㅎ

2010년쯤에 방영이 될 예정이라서 그냥 알고만 있다가 이번에 트레일러 영상을 나와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본다. 뭐 가면라이더나 일본의 다른 특촬물보다 사실 좀 떨어지는면이 있지만 자꾸자꾸 만들다보면 제작실력이 늘지 않겠는가? 앞으로를 기대해보자.

그리고 디자인이 가면라이더 히비키삘이 좀 나는거 같은데..뭐 어쪄겠는가 우리나라에서 특촬물이 제작되는것이 어디냐!라는 심정으로 일단 봐줍시다..



ps. 마법을 쓰는 이쁜 여성이 누군지 궁금해서 알아보니 정설희라는 탤런트, 모델 이었다. 제2대TTL 모델이라고 하는데 그닥...기억에 남지 않는걸로보아 그 이후로 한동안 활동이 뜸했던듯..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유현 2009.11.27 22: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그 마법쓰는 이쁜 여성인 정설희라는 모델 겸 탤런트는 바로 <아가씨를 부탁해(아부해)>의 여의주(문채원) 판박이랬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