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11. 4. 13:12


우선 풍래의시렌이란 게임이 어떤 게임인지 모르시는 분들에게 간단하게 말씀을 드리자면 이 게임 함부로 건드리시면 심각한 성격장애를 가져올지도 모르는 게임이라고 말씀을 드립니다.


아니면 화병이 생길지도 모르지요........

이상한던전 시리즈로써 아이템을 강화,합성하여 특정던전을 클리어하는 게임인데 문제는 던전에 진입해서 죽으면 창고에 보관해두었던 아이템을 제외한 모든 아이템과 돈, 레벨이 초기화 됩니다.

세이브하면 되지 않냐구요? 이 게임은 세이브 자체가 없습니다. 오로지 창고에 아이템을 보관하는 방법외에는 가지고있는 아이템이나 중요물품등을 보관한 방법이란 없습니다.

하지만 이게 또 문제인것이 언제까지 레어아이템을 보관만 할 수는없겠지요 난이도가 높은 던전일수록 좋은아이템을 가지고 입장해야 클리어가 쉬운데 그러다가 죽으면...하하하 다 사라지는겁니다 인생무상 태초로 돌아가는거지요..

이 게임을 플레이하다가 자주 NDS를 부수고싶은 충동이 일어날수있으니 조심하세요.

하지만 아이러니 하게도  어느새 다시 NDS를 잡고 풍래의시렌을 즐기는 당신의 모습을 곧 보게될겁니다.

바로 이 치명적인 아픔을 이겨내고 게임에 적응을 하고 계시다면 이미 당신은 해탈의 경지에 이르러있을겁니다.

자자. 잡설은 이쯤에서 하고 팁을 이야기해보도록하죠.

이번 풍래의시렌DS2에서는 전작인 1과는 다르게 필중의검( 必中の剣 )이나 요도카마이타치(妖刀かまいたち) 같은 아이템을 구하기가 상당히 어려운데요..뭐 전작도 그렇게 구하기 쉽지는않았습니다만..이번 2편에선 더욱 구하기 어려워졌습니다.

그런데 제가 얼마전에 다시 시렌을 플레이 하다가 이런 아이템을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알게되었습니다.

준비물은 우선적으로 와이파이가 가능해야 한다는 것이고

友達コード 1075-1871-1205

総救助ポイント 100484

이 코드를 게임메뉴중에 Wii시렌3연동 부분을 통해서 입력하면 된다.(코드값자료는 루리웹에서 퍼왔다.)

원래는 Wii랑 연동하여 새로운 추가던전이 등장하게 만들어주는 코드이나 이 외에도 생각지도 못한 부가적인 이익이 있었으니 바로 모아이석상 가출 이벤트이다.

게임을 하다보면 마을 위쪽의 집들 중에 모아이석상처럼 생긴 NPC가 있는 집이있다. 이 석상에게 말을 걸면 랜덤으로 아이템을 주는데 던전을 들어갔다왔다 하면 자꾸 말을 걸어 아이템을 받아내면 언젠가 갑자기 석상이 던전으로 사라져 버린다.

이 때!!!

ジャハンナムの扉 던전을 선택하여 던전을 돌아다니다 보면 모아이석상을 만나게 되는데 말을걸면 역시 아이템을 준다.

그러나...여기서부터가 중요한데 주는 아이템들이 하나같이 굉장한 것들이다.

위에서 말한 필중의검이나 요도카마이타치를 비롯해서 금의팔찌(부숴지지않는다)카라클론이드의 방패(カラクロイドの盾) 함정에 걸리지않는 방패 등 레어아이템들을 그냥 툭툭 던져준다.

본인은 이때 이게 꿈인가 생시인가 했다.

문제는 원하는 아이템을 충분히 얻지 못했을시에는 절대 마을의 원래 모아이석상이 있던 집으로 돌아가면 안된다는것이다.

그러면 이벤트가 진행되어 버리므로 더이상 아이템을 얻을 수가 없어지기때문이다.

자~그럼 풍래인들이여!! 이제 아이템을 구하러가야하지않겠는가?!!

PS. 이미 이 이벤트를 진행한 분들이면 지못미.......과연 될지 안될지는 모르겠습니다.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ddoza.tistory.com BlogIcon 또자쿨쿨 2009.11.04 22: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블로그검색 온타운 쥔장입니다.
    막 등록하였습니다.
    http://ddoza.ontown.net/859 <- 온타운에서 할 수 있는 것들입니다.
    꼭 읽어주세요

    그럼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