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5. 7. 18:28

얼마전부터 시작한 드래곤네스트에대해 글을 끄적여보려고 한다.

일단 이 게임에 관심을 가지게된 계기는 바로 밑의 동영상때문이었다.
 


일단 나름 타격감도 있어보이고 그래픽도 무난한 수준 캐릭터 역시 이쁘장한게 아닌가?

그래서 일단 플레이라도 해보자라는 마음으로(딱히 할게 없어서 건드려본건 아니다. -_-;;) 시작을 했는데 왠걸 의외로 재미가 있는게 아닌가? 적절한 퀘스트수와 레벨업 또한 느리지 않다.

실제로 보면 파티플레이를 하면 편하기는 하나 조금 힘들더라도 충분히 혼자서 던전을 클리어 할 수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그냥 콘솔게임 즐기는 느낌이랄까..바로 이런점 때문에 의외로 온라인 게임답지 않게 게임상에서 유저들간의 대화는 드물다.

01

<게임상에서 하드모드 던전을 혼자서 클리어한 스샷>

그리고 점점 플레이를 하면서 어디선가 해본거 같다는 이상한 느낌이 들었는데 바로 떠오르는 게임이 바로 던전앤파이터 였다.

전반적으로 뭐 변명의 여지도 없이 던전앤파이터와 매우 유사한 시스템을 가지고있는것이다.

하지만 뭐 시스템이 비슷하다고 이 게임을 까고싶은건 아니다. 엄연히 2D와 3D는 틀리며 소소한 시스템에서 차이가 나며 가장 중요한건 나름 재미가 있다는점이다.

흥행한 다른게임과 비슷하다고 그 게임의 재미까지 카피하기는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그런점에서 나름 합격점을 주고싶은게 본인의 마음! ㅋㅋ

아 그리고 딱히 높은 수준의 PC사양을 요구하는것이 아니라서 PC스펙이 조금 낮은분들도 한번 플레이 해보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최소사양                                                                      권장사양


Windows 2000 이상 Windows XP 이상


Pentium III 1.6Ghz 이상 듀얼코어 2.0 이상


512MB 이상 1GB 이상


Nvidia 5700 이상 / Redeon 9550 이상 Nvidia 7600 이상


2009년 이후 버전 2009년 이후 버전


9.0C 이상 9.0C 이상


여유공간 3GB 이상 여유공간 4GB 이상







마지막으로 제 캐릭터들 소개해봅니다.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lineni.com BlogIcon 리넨 2010.05.08 14:5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타격감도 좋고 게임이 전체적으로 완성도가 있더군요. 하지만 초반부터 노가다의 향기가 짙게 풍겨서(-.,-);

  2. Favicon of http://ㅎㅎhttp:// BlogIcon ㅎㅎ 2012.07.18 16: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양어느어느정도pc용량을어느정도정리해야설치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