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5. 18. 00:23


예전에 올블, 블코, 믹시 이렇게 3개의 메타사이트들이 활발하게 돌아갈때가 있었다.

하지만 요즘 나만 그런지 몰라도 메타사이트들이 실시간으로 이슈화되고 있는 이야기들을 재빠르게 전달 해주지 않고있다는 느낌이 강하게 든다.

추천수와 새로운 글은 꾸준히 올라오지만 실시간 이슈에 관한이야기들은 정작 잘 나타나지 않는것이 아닌가?

그래서 점점 메타사이트들을 가더라도 이벤트 사이트만 뒤적거리게 되고 정작 보고싶은 글들은 RSS로 구독해놓은분들 밖에 보지않게되었다.

요즘은 레뷰에서 주로 활동을 하고있는데 레뷰는 아무래도 포스팅을 찾기도 어렵거니와 사이트 자체도 느리다. 그리고 메인에 글이 올라오는 것들도 최신것들이 아닌 예전것들도 많아서 실시간으로 이슈화 되고있는것이 무엇인지 알기 힘들다.

이런 시점에서 예전의 믹시는 이런 실시간 이슈에 상당히 민감하게 반응을 하는 메타사이트였던 점을 기억하고있다.

그런 믹시의 제작자이셨던 endless9 님이 제작에 참여해서 오픈한 올포스트는 기대를 하지 않을 수 가 없지요 ㅋㅋ

서민당총재 녀석이 오픈날짜만 기다리고있어서 냉큼 포스팅했길래 저도 바로 가입하고 사이트를 둘러보니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일단 추천버튼이 없고  Talk 버튼을 클릭해서 자신의 의견을 바로 쓸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드는군요.



이외에 자신의 블로그 관리에 보면 수익금관리라는 이라는 부분이 있는데 수익이 어떤식으로 발생이 할지도 궁금하네요^^

 궁금한점이 더 있으나 똑똑하신분들이 많으니 앞으로 관련 포스팅이 상당히 올라 올것이라 믿고 전 기다려 보렵니다.ㅎㅎ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