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6. 27. 01:59


이번 월드컵은 너무 기업들이 대놓고 달려드는게 짜증나서 그리고 어떻게든 월드컵에 묻어서 떠볼려는 수작을 부리는 사람들이 또 보기 짜증나던 관계로 관련 포스팅을 전혀 하지않았습니다.

하지만 이제 끝났으니 좀 나불거려 볼란다.

2002년 한●일 월드컵 이후로 소위 말하는 월드컵 특수라는 기간이 대한민국에서 나타나기 시작했다.

자발적인 거리응원, 나쁘게는 냄비근성이라고 말하기도 하지만 열광적인 응원열기와 우연히 발견되는 월드컵 미인들(짜고치는 고스톱 연예인 지망생들 빼고말이다)이 굉장히 보기 좋았다.

하지만 이번 2010년 월드컵은 대기업들의 짜증나는 월드컵 광고들과 연예인들의 너도나도 이 기류에 편승해서 이익을 챙겨보자는 더러운 모습들이 신경질이 날 정도로 많이 보이게되면서 정나미가 뚝! 떨어졌다.

샤우팅코리아..특히 짜증나는 광고 1위였죠. 이건뭐 부부젤라랑 다를게 뭐야..우리 퀸연아양이 나왔지만 짜증유발은 막을수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시방새의 월드컵 독점중계 이것도 상당히 거슬렸습니다. 그리고 어느 한 집단이 독점을 하게되면 어떤 현상이 나타나는지 잘 보여준 사례가 되기도 했죠.




거기다가 월드컵기간이면 무슨짓을 해도 다 용서가 될거라는 미친생각을 하고있으신 분들이 성추행과 도로점거후 차량을 움직이지도 못하게 막는등 별별짓을 다하는통에 집에서 맥주와 닭과 함께 시청하는게 제일 좋다는 점을 깨닫게 되었지요.

뭐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지만 기념 할 만한 16강진출을 이뤄낸 대표팀선수들 전부 수고하셨습니다.

솔찍히 말해 언제 상상이나 해봤습니까? 16강이 이렇게 만만하게 보이게될 줄 말입니다.

그러니까 이제 슬슬 대표팀 까려고 준비하는 키보드워리어군단들 좀 자제합시다.

16강도 잘한거라구요..안그래요? 이겼으면 더 좋았겠지만....-_-;;

그리고 이제 지긋지긋한 월드컵광고들은 안나오겠네요!

대표팀 선수단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