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7. 1. 20:06


10인 일반으로 갔습니다. 하드로 바꿀려고했지만 무슨이유인지 하드로 바꿔지지가 않더군요.

힐은 회드2분에 저 신사 3명으로 진행을 했구요 공대원분들의 스펙은 거의 기어스코어 6천이상이었습니다.

1페이즈 부분에서는 디법(이름이 기억이 나질 않는군요) 걸리신분들은 재빠르게 본진밖으로 빠지시고 해제받으시면 되고 공중에서 불덩어리가 떨어지는데 바닥에 표시가 되기때문에 피해주면됩니다. 그리고 불덩어리가 떨어지면 십자모양으로 불길이 퍼지기 때문에 불길도 피해주셔야 하구요.

이렇게 진행 하시다보면 할리온의 피가 75%가 되면 가운데에 포탈이 생깁니다. 전부 들어가시면되구요.

바로 2페이즈 시작이됩니다.

들어가시면  할리온 머리쪽과 꼬리쪽에 30초간격으로 검은 구체가 생성이 됩니다.그 사이로 레이져가 생성이 되는데 거기에 맞으시면 아픕니다. 거기다가 그 레이져가 원형으로 이동을 하기때문에 탱커와 본진은 이동을 계속 해줘야 하지요.

그 와중에 파티원들중 무작위로 디법이 걸리는데 1페이즈 때와 마찬가지로 본진 밖으로 나가셔서 해제 받으시면 됩니다.


이렇게 진행을 하시다가 할리온 피가 50%되면 10인의 경우 미리 약속해둔 부탱과 파티원들이 밖으로 나가셔서 내부와 외곽 동시에 전투를 하게 됩니다.

이 부분부터 3페이즈 시작이지요.

내부쪽은 2페이즈때와 동일한 진행이고 외부쪽 역시 1페이즈때와 동일합니다. 다만 내부와 외부의 딜을 조절을 해서 거의 동시에 잡아야 합니다.

센스있는 분들이시라면 몇번 트라이 안하시고 쉽게 잡으실듯합니다.

나오는 템 레벨 역시 높으니 노려보실만 하실겁니다.ㅎㅎ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