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7. 30. 17:10

티스토리에서 매우 쓸만한 기능을 가진 프로필레이어를 만들어냈다!!

자신이 글을 내보내고 있는 메타사이트들과 대세인 트위터를 한꺼번에 보여 줄 수 있는점이 매우 마음에 든다.



요것만 있으면 좋은 포스팅을 발견했을때 보다 편하게!!! 일일이 사이트로 이동해서 작성자인 글을 다시 찾을 필요도 없이!! 추천을 눌러드릴 수 가 있다는것이다!!!

아아.....이 얼마나 편리한 세상인가!

그래서 냉큼 설치해보았다. 물론 본인의 글을 보시는 분들이 계실지는 모르겠지만 말이다......

사이드바에도 설치가 가능 할 뿐만 아니라 댓글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클릭해서보세요)



사용법은 일단 트위터와 마이뷰와 yozm은 기본적으로 제공을 하기때문에 아이디만 넣으면 자동으로 적용이 된다.


하지만 이외의 메타 사이트들을 추가 시키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자.

일단 올포스트에서는 친히 사용법을 알려주셨다.http://story.olpost.com/36 클릭해서 보자!!

올포스트는 이렇게 해결이 되었고 레뷰를 추가 시켜보려고 했으나 올포스트에서 사용하는 방법이랑은 조금 달라서 이렇게 따로 적어본다.


바로 주소 부분인데 MyRevU 부분의 뒤에 사이트 가입시 사용된 아이디가 아닌 레뷰에서 사용하고있는 자신의 닉네임을 적어야지만 정상적으로 레뷰에 등록된 글들이 보여진다.

다 아는데....저만 멍청해서 이렇게 적는걸 수 도 있습니다.ㅎㅎ

다 좋은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한번 추가 시킨것들은 다시 수정이 불가능 하다는겁니다.
적은 이름이 마음에 들지않아서 다시 고치려면 기존의 것을 삭제하고 다시 이름과 URL을 적어서 추가 시켜야 한다는 것이죠. 불편하게도 말이죠....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