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2. 9. 14:54


대격변 초반의 그 암울한 시기를 넘어서 요즘 조금 살만해짐을 느끼고 있는 신성사제입니다.

레이드는 네바람 1넴과 검날 말로리악까지 밖에 경험못했지만 그리 경험이 없다는거 빼곤 힘들지는 않았습니다.

우선 신성사제의 가장 큰 문제인 조루마나를 해결하기 위해선 최대한의 효율적인 힐 방식도 필요하겠지만 가장 중요한건 

스펙!! 즉 좋은 템을 가지고 있는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그런 의미로 초반에 레이드를 안가고 최대 5개 이상의 에픽템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대격변에서 나온 새로나온 세력들의 평판작업이지요.

신성사제의 경우 람카헨, 대지고리회,헬스크림 세력단, 용아귀부족, 하이잘, 테라제인(어깨마부및 반지)의 모든 세력들의 평판을 확고를 찍게되면 목걸이,장갑,장신구,신발,허리를 얻게된다.

여기서 고고학을 하실경우 반지와 지팡이, 장신구 총 3개의 에픽을 더 얻을 수 있게됩니다만 고고학은 랜덤빨이 심해 추천은 해드리기 어렵네요.

하지만 평판템들은 100% 얻을 수 있는 템들이기에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부직업이 재봉인 분들은 허리나 바지를 제작에픽템으로 만들어서 쓸 수 있을겁니다. 

이정도 템이 되시면 왠만한 영던은 쉽게 클리어 되실거고 템 레벨도 올라가서 레이드도 살짝 들이데실수 있을겁니다.


얼마전에 제가 고고학 삽질을 하다가 얻은 계정에픽 반지입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계정템이라는거지요..ㅋㅋㅋ

템 셋팅을 정신력 위주와 가속=특화 정도로 했는데 정신력이 순수 2700 정도가 되니 마나가 그렇게 딸리지도 않더군요.

더군다나 점점 딜러나 탱분들의 템들도 좋아지는 시점인지라 영던도 무척 가벼운 마음으로 가게됩니다.


이제 슬슬 레이드를 가고싶지만 시간적인 여건이 안되는지라...희망사항입니다..ㅠㅠ

곧 4.06패치?에 사제의 너프와 상향이 이루어질듯한데 기대가 되군요.ㅋㅋㅋ

혹시나 도움이 될지는 모륻겠지만 제 전정실 입니다. ->>>>>>>>>> 클릭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