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4. 9. 10:00




더 론리 아일랜드 (The Lonely Island) 가수, 코미디언
멤버
앤디 샘버그(Andy Samberg, 보컬), 아키바 쉐퍼(Akiva Schaffer, 보컬), 요르마 타코니(Jorma Taccone, 보컬)
데뷔
2008년 싱글 앨범 [Jizz In My Pants]
경력
2001 그룹 결성
사이트
공식사이트


워낙 유명한 사람들이라 잘 모르는 사람이 없을거 같은데 설명하자니 백마디 말보다 한번 노래들을 듣는것이 빠를듯 합니다.

바로 대표적인 곡들로만 뽑아서 능력자분이 만들어 놓으신 론리아일랜드 플레이어..들어보시죠!

※주의사항 상당히 성적인 농담들이 많은 노래들입니다. 주변을 조심하세요.ㅋ





<플짤이 하도 안나와서 그냥 영상으로 올립니다>


자 정말 가사만 모른다면야 노래 좋습니다..ㅋㅋㅋ 하지만 알아도 좋지요..그렇구 말구요.

자 왜 이 사람들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바로 요즘 우리나라에서 UV라는 천재 뮤지션과 매우 흡사해 보여서입니다.

론리아일래든는 미국의 정말 유명한 가수들과 연예인들이 노래의 뮤비라던가 직접 곡에 참여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유명한 연예인들이 성적인 농담이 판을치는 저런 뮤직비디오와 노래에 참여를 한다는게 우리나라 사람들 입장에서는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기도 하죠.  

 


UV 역시 이번에 이태원 프리덤에서 놀랍게도 JYP가 참여를 했지요. 상당히 놀라웠습니다.

한 기획사의 대표라는 직함을 가지고있고 또한 인지도가 높은 가수인 JYP가 노래에 직접 참여함과 동시에 뮤직비디오에도 그런 찌질한 모습으로 나왔으니까요.ㅋㅋ 

개인적으로 UV가 우리나라의 론리아일랜드같은 그룹이 되었으면 합니다.

물론 강도는 우리나라 정서상 지금정도가 딱인듯하더군요..^ ^

이태원프리덤 뮤직비디오를 보실려면 더보기 클릭!!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