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4. 11. 13:51





사실 FPS 게임은 잘 하지 않는데 요번 솔저오브포춘온라인은 나름 잔혹한 묘사가 이루어진다길래 한 번 플레이 해보기로 결정하고 인스톨 해봤습니다.


<실제 게임화면>



게임을 시작하니 간단한 튜토리얼을 해보고 역시나 기존의 FPS게임과 매우 흡사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게임의 장단점을 이야기 하기전에 간단한 게임 소개를 해봅시다.

1. 캐릭터

현재까지 총 두 명의 캐릭터가 있는데 하나는 미국용병인 콜린과 게릴라인 하이잭 입니다.


뭐 당연하겠지만 그냥 캐릭터 모양새만 다를뿐 큰 차이는 없습니다. 앞으로 다른 캐릭터도 추가 되겠지요..물론 캐쉬템으로요..ㅋㅋ




<클릭하면 커집니다>


 2. 게임모드



많은 게임모드들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보이지도 않는 저격에 너무 당해서 짜증이 울컥 나와서 칼전을 해봤는데 이게 의외로 물건이더군요. 상당히 재미가있습니다.

칼을 던질 수 있는데 그 갯수 제한이 있어서 칼을 다 던진경우에는 맨손으로 싸워야하는 점이 마음에 들더군요. 뭣보다 갑자기 뛰어와서 날라차기로 퍽 하고 죽을때의 황당함이란....ㄷㄷㄷ


3. 네임태그

게임을 하다보면 어떤 특정 조건을 만족시킬경우 네임태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네임태그가 있는데 각각 능력치가 달라서 바꿔쓰는 재미가 있을 듯 합니다.




4. 상점

다른 FPS 게임과 다른점이 없군요..그냥 돈 모아서 사고싶은 장비 사면됩니다.




5. 창고


이 곳역시 다르지 않습니다. 구매한 아이템을 장착하는 곳이지요.




결론

기존의 FPS 게임들과의 싸움에서 승리할 장점이 그닥 보이지 않는군요.
그래봤자 칼전뿐인데 그것도 다른 게임에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수준이다.
하지만 정식 서비스 오픈을 하면 순간 유저들의 유입이 많을 수 있을거 같으나 그 현상이 오래 갈지는 의문이다.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