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4. 29. 08:50




바로 어제 새로운 4.1 패치인 잔달의 봉기가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뭐 다들 느끼시겠지만 애드온 언제나 처럼 애드온 대란이 일어났구요...전 블루UI를 쓰는데 짜증나서 그냥 구버젼 애드온들은 싸그리 사용하지 않고 급한데로 4.1패치 신 버젼의 애드온들만 구해서 쓰고있습니다.

뭐 그래도 그럭저럭 플레이 하는데 큰 지장은 없는 관계로 바로 줄구룹과 줄아만을 가보기로 했죠..

사실 던전 자체의 난이도는  그렇게 어렵지 않았습니다만 공략을 모르는 분들이 많았고 10인 공격대정도의 넴드 수와 넒은 맵때문에 상당히 클리어 하는데 오래 걸렸습니다.

또한 템레벨 346 이상만 입장이 가능하게 만들어진 던전이지만 오버스펙이 아닌이상 상당히 힐러들의 부담이 큰 편이더군요.

제가 템레벨 359인데도 약간의 마나 쪼달림이 있었으니까요.. 물론 사제라는 클 자체가 마나관리가 힘들긴 합니다만 입장레벨의 템 수준인 다른 힐러들이라면 아마 상당히 빡실거라 생각이 드네요.

인벤에 공략이 나와있으니 힐러분들은 꼭!!! 공략을 읽고 가시길 추천해드립니다. 탱커가 공략을 모르는 경우가 다반사 이니까요.

말이 5인 영던이지 거의 5인 레이드라고 봐도 무방 할 정도입니다.

하지만 검날이나 황혼등 레이드를 가기전에 에픽템을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매력을 가진 던전이기도 합니다.

요즘 템레벨 353~5 정도는 되야 막공에 들어 갈 수 있더라구요...물론 헤딩팟은 더 낮겠지만 일반적인 막공에서의 공대원 뽑는 템레벨이 많이 올라갔더군요.

그리고 이제 소용돌이 수정의 가격도 상당히 떨어졌더군요..ㅋㅋㅋ

어제만해도 제가 6개나 먹었으니 앞으로는 거의 리분때의 심수 수준이 될듯합니다..ㅎㅎ


PS.와우팬픽중에 하나인데 와우의 역사가 다나오는 굉장한 작품이라 가져왔습니다. 클릭해서 보세요!!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