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0. 26. 15:26





동명의 소설이 원작인 뿌리깊은 나무는 세종의 한글창제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이다.

아직 극초반이라 장담을 할 수는 없지만 이것 하나만은 확신 할 수있다.

이 작품으로 인해 젊은 세종을 연기하는 송중기라는 배우의 뛰어난 연기실력을 말이다.

그동안 송중기는 여러작품에서 출연해 왔지만 이토록 강인한 인상을 싶어주는 연기를 하지 못했다.

뿌리깊은나무 이전에 출연한 드라마인 성균관스캔들에서도 구용하라는 캐릭터를 연기해서 약간의 인기를 끌 수 있었으나 어디까지나 연기보다는 외모가 멋진점이 큰 비중을 차지했었다.

하지만 이번 작품의 젋은 세종 이도는 달랐다.



태종 이방원의 권세에 눌려 아무것도 할 수 없었던 나약한 왕 세종 이도가 어린아이 한명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아버지인 이방원에게 저항하는 장면은 그야 말로 명장면이었다.

뭐 주로 송중기의 좋은 연기 이야기를 했지만 워낙 이 작품속에서는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많아서 마치 내가 뷔페에 온 느낌이 들기까지 한다.ㅎㅎ

지금은 한석규씨가 나이든 세종을 연기하고 있지만 송중기는 앞으로도 종종 다시 등장 할 예정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를 해보도록 하자.

그나저나 욕쟁이 세종이라....참으로 아이러니 하게도 어울린다...^_^b


 

Posted by 이오니아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nanbi.tistory.com/ BlogIcon coffeecandy 2011.11.22 19: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송중기 성균관스캔들 할때 귀여웠는데요.
    실은 그때 처음 봤지만요....